EVENT

[언론보도 : MTN] 컴포트에어, 2021 소비자 브랜드 대상 위생팬티 부문 1위… 3관왕 수상

관리자   2021.06.02 10:51:00
조회수 2,647

0ac6b30b1124e4aad24d1e7d8b1638d9_102032.png

 

 

 

안녕하세요, 단색입니다.

 

단색 컴포트에어<2021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 위생팬티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컴포트에어는 앞서 <한국 소비자만족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기능성 속옷 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평가> 기능성팬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2021년 세번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이 소식 MTN 머니투데이방송에서 보도했습니다.

 

 

 

여성기능성속옷 브랜드 단색의 컴포트에어가 ‘2021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 위생팬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 브랜드 대상 3관왕을 달성했다.

단색 컴포트에어의 이번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은 ‘한국 소비자만족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기능성 속옷 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평가 기능성팬티 부문’에 이은 2021년 세번째 브랜드 대상 수상이다. 

 

출처 : MTN https://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21043011194457309



이번 브랜드 대상 3관왕 수상은 2030 여성고객분들부터 10대 자녀를 둔 고객분들까지
많은 분들이 같은 문제에 공감하며 관심을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펨테크(Femtech, 여성의 건강 및 생활에 중점을 둔 기술 혹은 제품) 기업으로서
부끄럽지 않은 개발과 연구를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S37816_104946.jpg








더 자세한 기사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목록!--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